한번 보면 잊지 못하는 명함 만들기

명함이 남기는 인상은 굉장히 강렬합니다. 보기에 흔한 명함이라면 수많은 명함을 주고 받는 사람들의 기억에는 남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참신한 명함을 주고 받는다면 대화부터 늘어날 수 있습니다.

명함에 대한 궁금증부터 시작해 대화 주제도 더 다양해질 수 있고 창의적인 사람이라는 인식도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독창적인 명함을 만드는 팁과 참신한 명함 디자인을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명함 사이즈와 모양에 대한 고민

기본 명함 크기는 3.5inch x 2inch 사이즈입니다. 네모 반듯한 직사각형 모양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방식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반영하는 창의적인 디자인도 가능합니다. 모서리가 둥근 명함, 접히는 명함, 펼쳐지는 명함 등 고민해보세요!

명함 두께와 재질에 대한 고민

명함 두께와 재질에서 차별화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10pt/15pt의 두께를 안내해드립니다. 너무 얇아도, 너무 두꺼워도 안되겠지요? 코팅하는 방법은 번쩍이지 않는 MATT, 반짝이는 GLOSSY 와 얇은 비닐 필름을 접착액으로 붙여주는 라미네이팅코팅 등이 있습니다.

방향에 대한 고민

가로 명함을 보통 많이 사용합니다. 그러나 세로, 대각선 등 콘텐츠가 보여지는 방향에 따라서도 차별화될 수 있습니다

내용에 대한 고민

명함안에 들어갈 내용은 짧으면 짧을수록 좋습니다. 간결한 문체로 자신감을 전달하세요. 명함 모양으로만 어떤 직종인지 알 수 있다면 금상천화!

이밖에도 명함을 투명하게 만들수도 있고 사진을 함께 디자인에 넣어 신뢰감을 더 줄 수도 있습니다.

명함 제작 및 프린팅 문의  323-332-6816 | inkjoy@gmail.com

 

—————————————–

“상대를 사로 잡고 싶다면 명함부터 바꿔라!!

명함은 단순히 주소, 전화번호만 적혀있는 카드가 아닙니다. 첫만남에서 명함을 주고받으며 인사를 나누시죠? 명함은 비즈니스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얼굴이자 강력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잉크조이는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상대방에게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기본 명함 디자인부터 고급 스타일, 커스터 마이즈 명함까지 LA한인타운 최저가로 제작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