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용 무제한 컬러 프린터 Customer images

printer

잉크조이 무제한 잉크 컬러 프린터 렌탈 서비스

잉크조이가 제안하는 프린터 시스템은 대용량 잉크통과 특수 카트리지를 연결하여 잉크를 공급하는 방식입니다. 외부에 대용량 잉크통을 장착하기에 기존 카트리지를 사용할 때와 달리 교체를 자주할 필요가 없고 폐 카트리지가 일으키는 환경 문제도 예방하기에 매우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아래 사진은 현재 고객분들께서  사용중이신 프린터 사용 모습입니다. 기존 프린터 옆으로 잉크 대형 컨테이너를 설치해드리고 잉크 리필 시스템을 설치해드려 무제한 컬러 프린트가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컬러 잉크 무료 충전은 물론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프린터 문제 발생해 테크니션이 방문해서 문제점을 해결해드립니다.

HP8610

사무실 무제한 컬러 프린터

HP 8620

사무실 무제한 컬러 프린터

HP 7510

576프린터

레이저 프린팅 Quality를 자랑하는 HP Officejet Pro X576dw Multifunction Printer 입니다. 프린팅 유지 비용은 레이저 프린터 대비 50%까지 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프린터와 달리 추가 공간이 필요 없이 프린터 자체 공간을 활용해 무제한 잉크 시스템을 설치가 가능합니다.

잉크조이는 각 비즈니스 프린터 활용 목적에 맞는 시스템을 만들어드립니다. 월정액으로 즐기는 무제한 컬러 프린팅! 사무실 프린터 설치부터 유지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하니 문의해주세요!~
■ 잉크조이 비즈니스 프린터 렌탈 제안서 (KOR)
■ INKJOY BUSINESS PRINTER RENTAL PROPOSAL (ENG)

—————————
사무실 프린터 설치 문의 ‘잉크조이’
323-332-6816 | inkjoy@gmail.com